The Definitive Guide to 롤듀오

Wiki Article

본 강의는 입문~기초 정도 단계에 계신 게이머 분들께 적합한 강의이니 강의 수강 전에 꼭 참고 바랍니다.

네. 롤 대리 진행 시 스펠, 아이템 위치는 추가비용 따로 없이 맞춰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디스코드, 토크온 등의 마이크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그러나 저희는 고객님들한테 안 좋은 일이 애초부터 발생하지 않도록 아이디를 확실히 보호하고 익명을 유지해드리는 걸 가장 우선적인 조건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롤스타팀은 장기간 운영 노하우로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강의 후에도 고객님이 실제 게임에서도 잘 적용할 수 있도록 애프터 피드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롤듀오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This can be a program in which instructors observe the customer's deficiencies and give comments or feed-back in true-time through gameplay.

단점 실시간으로 글이 적게 올라오는 걸로 보아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유저들은 적음, 전적검색으로 넘어갈 때 가끔 오류가 발생함, 글 작성이 번거로움

- For that past 5 decades, We've attained many of the issues our consumers are actually hoping for, and Now we have superb and sort instructors 롤대리 All set, and We are going to assign you the teacher you want most in a really small time, and We are going to manage it in a brief time.

롤스타팀은 장기간 운영 노하우로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